우리 법학전문대학원(원장 손영화)은 2025년 2월 14일 로스쿨관 ILS어울림홀에서 2025년 2월 학위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법무전문박사 1명과 법무석사 47명이 학위를 수여 받으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행사는 이준범 교무부원장의 개회사로 시작되었으며 원장의 인사말과 총장의 격려사가 이어지며 졸업생들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후 김두한 인하대총동창회 회장, 김귀옥 인전지방법원장, 최정현 인천지방변호사회 회장이 차례로 축사를 전하며 졸업생들의 앞날을 격려하고 법조인으로서의 책임과 사명을 강조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졸업생과 재학생 간의 따뜻한 교감도 이루어졌다. 민승희 재학생 대표가 송사를 통해 졸업생들을 향한 존경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이에 대한 답사로 유정훈 졸업생 대표가 로스쿨 생활을 돌아보며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학업과 모범적인 학교생활로 뛰어난 성과를 보인 졸업생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후 학위 수여가 진행되었으며 총장과 원장이 직접 학위증서를 수여하였다. 특히, 학위수여식에 참석한 교수진이 모두 단상에 올라 졸업생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축하하고 앞날을 응원하는 장면은 감동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졸업생과 내·외귀빈이 모여 단체사진을 촬영하며 소중한 순간을 기념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을 통해 졸업생들은 새로운 법조인으로서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정의와 공정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졸업생들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