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30365
분류
생활관
작성일
2024.06.25
수정일
2024.06.28
작성자
송주희
조회수
72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법학전문대학원에서는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합니다.


1. 신청대상 :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2024-2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2. 입사기간 (선택신청)

 가. 2024학년도 2학기 : 2024. 8. 30.(금) ~ 2024. 12. 21.(토) [4개월]

 나. 2024학년도 2학기 + 동계방학 : 2024. 8. 30.(금) ~ 2025. 2. 23.(일) [6개월/방학 관리비 20% 할인]

 

3. 신청방법 : 아래 생활관 신청 방법(가, 나)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신청 후, 첨부한 "생활관 입사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song@inha.ac.kr)로 송부

  가. 홈페이지 : 포털시스템 → 로그인 → 학사행정 → 생활관 → 생활관 신청

  나. 모바일 어플 : 포털서비스 → 로그인 → 생활관 → 생활관 신청

 

4. 주요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신청기간

2024. 6. 25.(화) 10:00

~ 2024. 7. 12.(금) 23:59

- 룸메이트 신청 : 추후 룸메이트 신청 공지사항 확인

합격자 발표

2024. 7. 24.(수) 11:00

-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합격자 등록

(생활관비 납부)

2024. 7. 24.(수) 11:00

~ 2024. 7. 26.(금) 23:00

- 학생별 가상계좌 납부(합격안내문 참고)

- 등록 기간 내 미납 시, 합격 자동 취소됨

입사일

2024. 8. 30.(금)

~ 2024. 9. 1.(일)

- 입사 시 외부인 출입 불가(가족 포함)

- 입사일 및 시간 엄수(추후 별도안내)


5. 필수 제출 서류

필수 제출 서류

비고

결핵 검사 결과 확인서

(흉부 엑스선 검사)

- 생활관 입사 당일 제출, 미제출시 입사 불가

- 검사기준일 2024. 8. 1.이후

- 2023학년도 동계 및 2024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제출자 제외

- 보건소 또는 병원 발급용만 인정

- 식품위생분야 종사자 건강진단(구 보건증) 제외

관생 생활수칙 서약서

- 생활관 입사 전 구글폼 작성을 통한 제출 / 합격자 별도 안내 예정

- 미제출 시 입사 불가

건강서약서


6. 생활관비

 가. 2학기 [적용기간 : 2024. 8. 30.(금) ~ 2024. 12. 21.(토)(4개월)] (단위: 원)

구 분

관리비

식대

총 납부금액

비룡재

4인실(공용화장실)

823,080

350,000

1,173,080

2인실(공용화장실)

1,225,500

350,000

1,575,500

제3생활관

2/3인실 A타입
(개별화장실)

1,477,440

350,000

1,827,440

2/3인실 B타입
(개별화장실)

1,337,220

350,000

1,687,220


 나. 2학기 + 동계방학 [적용기간 : 2024. 8. 30.(금) ~ 2025. 2. 23.(일)(6개월)] (단위: 원)

구 분

할인 전

할인 후

관리비

식대

총 납부금액

관리비 (할인금액)

비룡재

4인실(공용화장실)

1,285,160  (92,400)

1,192,760

550,000

1,742,760

2인실(공용화장실)

1,913,500 (137,600)

1,775,900

550,000

2,325,900

제3생활관

2/3인실 A타입
(개별화장실)

2,306,880 (165,900)

2,140,980

550,000

2,690,980

2/3인실 B타입
(개별화장실)

2,087,940 (150,100)

1,937,840

550,000

2,487,840


7. 생활관 내 식당 운영

 가. 의무식 : 평일, 조식·중식·석식 중 1식 자율선택 (입사일, 공휴일 제외)

 나. 이용방법 : PAYCO 사용 의무식 외 식사는 별도 구매

  1) 2학기 : 70매

  2) 2학기 + 동계방학 : 110매


8. 생활관 짐 이동 안내

   : 비룡재(제2생활관) : 생활관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짐 이동 시 택배 권장

 

9. 생활관 등록취소, 중도퇴사 및 생활관비 반환

 가. 생활관비 환불 신청방법

입사 전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퇴사신청서 작성 → 담당자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입사 후

생활관 행정실 방문하여 퇴사신청서 작성(신분증 지참)

※ ‘학기, 학기+방학’ 등록자의 경우, 8/29(목)까지 퇴사신청서 작성 시 전액 환불

※ ‘1년’ 등록자의 경우, 8/25(일)까지 퇴사신청서 작성 시 전액 환불


 나. 생활관비 환불 정책

  1) 입사일 전 환불 신청 : 전액반환

  2) 중도퇴사

구분

학기

방학

관리비 할인 대상자

관리비

잔여일수 환불.

단, 잔여일수 30일 

미만 환불없음.

잔여일수 환불.

단, 잔여일수 장기 4주,

단기 2주 미만 환불없음

① 학기 중 퇴사는 학기 환불 기준 적용

② 방학 중 퇴사는 방학(장기) 기준 적용

③ 입사기간 중 할인받은 관리비는

   할인 전 금액으로 공제하여 환불

중도퇴사

징계퇴사

위약금

1개 사유당 10만원씩 추가공제 후 환불

식대

의무식대 잔여일수 환불


10. 현금영수증 발급

 가. 신청방법 : 생활관 신청 페이지 내 현금영수증 발급정보 입력

 나. 현금영수증 금액 : 실제 납부 금액 발급(중도퇴사 시 환불금 제외)

 다. 발급처

  1) 관리비 : 인하대학교(생활관)

  2) 의무식대 : 식당(푸디스트)

 

11. 유의사항

 가. 입사 전, 관생 생활수칙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생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나. 관생실 위험물 및 전열 기구 사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정기적 관생실 방문 점검 실시

 다. 코골이, 이갈이, 특이체질 입사 불가, 입사 후 적발 시 퇴사 될 수 있음

 라. 필수 서류 미제출 시 입사 불가(5번 ‘필수 제출 서류’ 확인)

 마. 포털 개인 신상 보호자 주소, 우편번호 및 계좌번호 정보가 다를 경우 생활관 신청 불가

      - 주소 및 우편번호 수정은 법학전문대학원행정실에서만 가능

 

12. 문의

 가. 법학전문대학원행정실 ☎ (032) 860-7913 / FAX : 032) 860-7914 / song@inha.ac.kr

 나. 비룡재(제2생활관) ☎ (032) 860-7274 / FAX : 032) 864-1849 / hmr0802@inha.ac.kr

 다. 제3생활관 ☎ (032) 860-7275 / FAX : 032) 864-1849 / hmr0802@inha.ac.kr



첨부파일
다음글
2024-2학기 수강신청 안내(8/12~8/14)
김새로나 2024.07.01 10:55
이전글
[법무부] 「제2회 법무부 국제인권 논문 공모전」안내
전솔비 2024.06.21 1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