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ITEMAP LOGIN ENGLISH
 
공지사항 탐색 건너뛰기 링크Home > 정보마당 > 공지사항 > 글 보기
제목 [생활관] 2018학년도 1학기 법학전문대학원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1.02 14:06 조회 580
법학전문대학원 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재학생 및 신입생)
 
※ 2018학년도 신입생 대상 법학예비교육과 관련하여 생활관 입사를 원하는 학생은 '2018학년도 법학예비교육 생활관 입사 안내' 공지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법학전문대학원에서는 2018학년도 재학생 및 신입생을 대상으로 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서를 받습니다. 입사를 원하는 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법전원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2018-1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및 신입생
 
2. 신청기간 : 2018. 1. 15() ~ 1. 19() (5일 간, 기일 엄수)
신청기간 이후 추가합격으로 등록한 신입생의 경우 125()까지 신청서 제출가능
3. 제출서류 : 생활관 입사신청서 1(입사신청서만 이메일로 제출)
신입생과 재학생으로 신청서가 구분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신청방법 :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 (dhlee@inha.ac.kr), 팩스로 접수하지 않음.
법전원 생활관 신청은 생활관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을 접수하지 않습니다.
 
5. 유의사항
 
1) 법학전문대학원생의 생활관 신청은 법전원행정실에서 받습니다. 인하대학교 포탈을
통하여 생활관입사를 직접 신청한 사람도 법전원행정실로 신청서를 다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생활관 입사 취소나 생활관비 미납부 등으로 인한 여석에 대한 추가충원은 생활관비
납부 마감 후 1회만 진행합니다. 그 이후 발생하는 여석에 대해서는 충원하지
않사오니 꼭 필요한 학생들이 생활관에 입사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재학생은 재학생 입사신청서 서식을, 신입생은 신입생 입사신청서 서식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자는 신청자를 대상으로만 선발합니다.
(기존 생활관 입사자도 신청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5) 생활관 입사 확정 후 개인사정(미복학, 휴학 등)으로 입사하지 않을 경우 추후 생활관
입사 선발 시 제외됩니다.
 
6) 입사 생활관은 재학생의 경우 제2생활관과 제3생활관, 신입생의 경우 제2생활관입니다. 1생활관은 입사가 불가합니다.
 
7) 선호 호실의 우선 순위를 고려하여 배정할 예정입니다. 호실 종류별로 1순위 또는 2
순위를 지정하시기 바라며 순위를 지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호실에는 입사를 원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8) 동일호실 배정요청은 1인에 한하여 지정 가능합니다. 동일호실 배정요청을 우선시하여 룸메이트 배정할 예정이오니 지정 전에 협의하시어 서로 동일한 상대를 지정하여 주시 기 바랍니다.
 
9) 룸메이트를 전원 법전원생만으로 배정하지 못할 경우 타대학원생이나 학부생이 룸메이트로 배정됩니다.(Ex 21실에 혼자 배정된 경우 등)
 
10) 수요인원 파악을 위해 입사를 원하시는 학생은 최대한 빨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1) 생활관 입사 시 지역 보건소에서 폐결핵 검사를 받고 '흉부 엑스선 검사(결핵) 확인서'를 필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남구 보건소 : 인천 남구 주안서로 25 / Tel : 032-880-5446)
2017학년도 2학기 및 동계방학 입사자 중 제출자를 제외한 입사생은 모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코골이, 이갈이, 특이체질의 경우 생활관 원칙상 입사가 불가합니다.
 
13) 특정 층수 및 호수에 대한 배정요청은 일체 접수하지 않으며 전 학기 성적 및 통학
거리 등을 고려하여 기준에 맞추어 배정됩니다.
 
6. 관련사항
 
1) 생활관비 (장기입사 기준, 2018. 3. 2 ~ 2018. 6. 24) (4개월 간, 하계방학 제외)
구분
관리비
식대
비품
보증금
자치회비
합계
2생활관
2인실
(공용화장실)
1,054,550
213,000
30,000
10,400
1,307,950
4인실
(공용화장실)
681,950
213,000
30,000
10,400
935,350
3생활관
2인실/3인실
(개별화장실)
1,288,000
213,000
30,000
10,400
1,541,400
생 활관비는 추후 공지되는 생활관 입사자 발표 안내에 따라 입금할 것
 
2) 식대 월~금 조식(1) 의무식 포함 (관생 설문조사 선정)
- 평일 중식 및 석식ㆍ토요일ㆍ일요일ㆍ공휴일의 식사는 자율적으로 별도 식권구매
- 다음 학기 생활관 재입사율이 50% 이상일 경우 식당 운영 현행 유지
 
3) 비품보증금
- 비품보증금(30,000)은 생활관비에 포함
- 퇴사 후 비품보증금 반환 예정 (비품 파손이 없을 시에 한함)
 
4) 입사자 발표 : 2018. 1. 26 () 15시 예정
 
5) 생활관비 납부 : 2018. 1. 26() ~ 29() (4일 간)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예정)
등록안내는 합격자 발표 시 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안내하며, 중도퇴사로 인한
환불은 불가하오니 이점 유념하여 등록하기 바랍니다.
학사일정에 따라 합격자 발표 및 등록일이 변경될 수도 있음.
 
6) 호실 배정 발표 : 2018. 2. 17 () 예정 (변경 가능)
 
7) 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일
- 입사일시 : 3/2() 09:00 ~ 3/3() 17:00 입사
기존 관생 및 비관생 모두 해당
- 2018학년도 1학기 조기입사(선입사)일정 : 2/19() 9:00~
선입사는 생활관행정실을 통하여 신청 및 등록 
입사 절차는 추후 재공지 예정
입사 선발 및 퇴사 이외의 생활관 문의는 생활관 행정실(032-860-7274)로 문의
목록보기
정보마당
공지사항
교직원 전용 공지
ILS소식
ILS정보
언론보도
학사일정
질문과답변
변호사시험대비 자료실
규정 및 서식
관련사이트
인하대 법학전문대학원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방침
22212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로스쿨관
Tel : 032)860- 7920(입학), 7917(학사), 7912(장학), Fax : 032)860-7914
Copyright 2008. INHA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inhalaw@in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