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ITEMAP LOGIN ENGLISH
 
공지사항 탐색 건너뛰기 링크Home > 정보마당 > 공지사항 > 글 보기
제목 [생활관] 2017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입사자 발표 및 등록 안내
작성자 이동훈 등록일 2017.11.27 15:00 조회 181
2017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입사자 발표 및 등록 안내
 
<생활관 입사자 명단>
단과대학
학부()
학번
룸타입
입사기간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92215038
2생활관 2인실
장기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92217027
2생활관 2인실
장기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92217030
2생활관 2인실
장기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92215013
2생활관 4인실
단기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92217020
2생활관 2인실
장기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92217040
2생활관 2인실
장기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92215040
2생활관 2인실
장기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92215034
2생활관 4인실
장기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92216048
2생활관 2인실
장기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92215049 2생활관 2인실 단기
 
 
- 생활관비 납부 및 입사 안내
 
학생은 생활관 입사 선발 규정에 따라 2017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2생활관,3생활관) 관생으로 선발되었으니 다음 사항을 확인하여 등록을 필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생활관비 등록
1) 등록 기간 : 20171128() ~ 29() (2일간)
2) 계좌번호 : 2생활관 748-910001-02304(은행명:KEB하나은행/예금주:인하대학교)
(필히 본인이름으로 입금요망)
3) 금액 : 2생활관 4인실(장기) : 471,730원 (비관생은 498,930원)
              제2생활관 4인실(단기) : 196,060원 (비관생은 223,260원)
              제2생활관 2인실 공용(장기) : 675,850원 (비관생은 703,050원)
              제2생활관 2인실 공용(단기) : 280,300원 (비관생은 307,500원)
입금 방법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ATM을 통한 계좌 이체
무통장 입금
타행에서의 계좌 이체(수수료 발생)
(다른 용도로 사용 불가)
(기일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타 학생으로 충원합니다.)
 
생활관비에 식대 포함
- ~11식 포함 (, 입사일(12/18()), 공휴일 제외)
- 밀카드 입사 당일 지급 (장기:40, 단기:17)
 
2. 생활관비 반환 (입사일 전 전액 반환)
- 신분증 지참 생활관 방문 환불신청서 서류 작성 후 반환 (계좌번호 기재)
- 반환 소요기간 : 7~15
3. 잔류생 호실 이동 : 1217() (19~23시 이동)
(타 생활관으로 이동하는 생활관생은 12/17() 19~ 12/18() 12시까지 이동가능)
- 호실 이동이 있는 학생은 당직 조교실에서 열쇠 교환 및 지문 재등록 후 이동
- 호실 이동이 없는 학생은 지문만 재등록 후 학기 중과 동일하게 사용
- 침대시트 교환을 원하는 학생은 당직 조교실에서 교환
 
4. 비관생 입사
1) 입사일(비관생) : 20171218() 09:00 부터 입사
2) 호실배정 : 입실 호실은 입사당일 확인가능하고, 방배정은 생활관에서 임의로 고학년
저학년을 같이 배정하며 추후 호실변경은 불가 합니다.
3) 책상자리 : 2017-2학기 현재 있는 학생 우선 배정하며 다른 자리는 입사 당일
선착순으로 배정합니다.
 
 
※ 입사취소 등 생활관 등록과 관련된 사안은 법전원행정실로 우선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이동훈, 내선 7913,
dhlee@inha.ac.kr)
 
5. 입사 시 준비물 및 제출 서류
1) 신분증 (얼굴 사진이 나와 있는 신분증)
(/주민등록증, 여권, 학생증 등)
2) 결핵검사 확인서 1발행일 2017121일 이후
지역 보건소 및 병원발행
결핵검사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 제한.
(, 2017-1,2학기 / 2017-하계방학 기 제출자는 제외)
 
입사 절차
1) 생활관 로비 접수창구 학생 신분증 대조 확인 (,3생활관은 2생활관 로비에서 접수)
2) 결핵검사 확인서 제출
3) 호실 열쇠 및 안내문 수령
4) 지문입력
5) 호실 입실 (열쇠에 ,,,번호가 책상번호 학생 자리임)
 
입사 시 유의사항
- 코골이나 이갈이 등으로 인하여 타 관생의 수면을 방해하는 학생은 입사를 제한함.
 
6. 호실 내 반입 금지 품목
구 분
내 용
비 고
전열기구
전기장판,전기난로,다리미,전기스토브 등
- 기타 전열기기
및 가전제품 등
가전제품
냉장고,선풍기,전기밥솥,전기포트 커피메이커 등
위험물질
가스버너,학습용을 제외한 칼,인화물질 등
약품
향정신성 의약품 등
음식물
심한 냄새를 풍기는 음식물
 
 
7. 호실 내 준비물 및 반입 가능 품목
구 분
내 용
비 고
개인 용품
이불, 베개, 옷걸이, 세면도구, 수건, 드라이기 등
 
컴퓨터 (키보드 키스킨, 무소음 마우스 사용 권장)
룸메이트 에티켓
세탁 세제 (공용 코인세탁실 별도 운영)
(세탁실 세제 판매)
책상 스탠드 (1생활관은 책상 고정 스탠드 있음)
 
기타 개인 필요한 물품
 
* 이동 식 빨래건조대는 소방법상 복도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4인실 경우 관생실내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협의 후 사용바랍니다)
 
 
8. 입사 시 택배 보낼 곳
1) 1생활관 (인하대 정문 건너편)
받는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소성로 40 ()22201
 
2) 2,3생활관 (인하공전 옆)
받는 주소 : 인천시 남구 소성로 71 ()22212
 
주의사항
학생이름, 연락처 필히 기재바랍니다.
분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귀중품은 택배로 보내지 않도록 합니다.
각 생활관 택배 보관실에서 학생이 직접 찾아서 방으로 이동합니다.
 
 
9. 기타 문의처
- 1생활관 : (032) 860-8317,8319 / FAX:(032) 865-7259
- 2생활관 : (032) 860-7273,7274,7275 / FAX:(032) 864-1849
- 3생활관 : (032) 860-7275 / FAX:(032) 864-1849
 
 
201711
 
인 하 대 학 교 생 활 관 장
목록보기
정보마당
공지사항
교직원 전용 공지
ILS소식
ILS정보
언론보도
학사일정
질문과답변
변호사시험대비 자료실
규정 및 서식
관련사이트
인하대 법학전문대학원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방침
22212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로스쿨관 Tel : 032)860-7917, Fax : 032)860-7914
Copyright 2008. INHA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inhalaw@inha.ac.kr